ACCUEIL

os x 다운로드

개발자 beta 시험 프로그램에 등록 되는 어떤 Mac 사용자 든 지 지금 macOS 모하비 개발자 beta 1를 접근 하 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맥 os 모하비와 호환 되는 하나의 mac을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단지 당신이 여기에서 다운로드 한 Mac OS X의 오래 된 버전만 볼 것 이라는 점을 주의 하는 가치가 있다-당신이 그것을 결코 다운로드 하지 않는 경우에, 그 버전은 당신의 구매한 단면도에 있지 않을 것 이다. 다른 가능성은 다른 Apple id에 로그인 하는 동안 당신이 그것을 다운로드 했다-당신이 그 케이스 일지도 모 르다는 것을 생각 하는 경우에, 그 ID를 사용 하 여 로그인. 다음 방법을 사용 하 여 Mac OS X 사자, 산 사자, 매버릭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os x의 사본이 App 상점에서 다운로드 하 게 유효 했던 경우에 (os x 포스트 스노우 레오 파 드의 버전 이다) 제일 선택권은 Mac OS의 그 버전을 다운로드 하 고 당신이 그들의 사과를 이용할 것을 허용 하 게 기꺼이 할 누군가를 찾아내기 위한 것 이다 ID를 다시 다운로드-또는 당신을 위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행히 OS X의 사본은 그들의 계정에 고정 되지 않는다 그래서 어떤 Mac 든 지에 설치할 것 이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developer.apple.com/downloads를 방문 하면 10.3-10.6 OS X 운영 체제를 찾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 하십시오. 맥 os X 스노우 레오 파 드 10.7를 시작 하기 때문에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는 애플 OS 버전을 업데이 트의 유일한 원천이 되었다. 당신이 진짜로 해야 하는 1 개의 것은 급류 위치에가 고 당신이 원하는 OS X의 사본을 다운로드 한다 이다. 그냥 애플은 무료로 자사의 소프트웨어를 제공 하기 때문에, 그냥 복사본을 데리 러 괜찮아요 생각 하지 않습니다. Apple 소프트웨어의 해적판 사본이 소프트웨어 및 Mac에 대 한 해커가 액세스할 수 있도록 조정 되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c이 2012에 출시 된 경우, mac을 시작할 때 지원 되었던 모든 mac OS X 버전과 그 이후 시작 된 모든 버전을 다운로드 하 여 해당 mac 세대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2012 맥 들어, 그 목록은 다음을 포함 해야 합니다: 산 사자, 매버릭스, 요세미티, 엘 선장 님, 그리고 맥 os 시에라. 하지만 당신은 사자, 스노우 레오 파 드 또는 아무것도 그것 보다 나이가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맥 OS X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이 급진적인 결정을 가리킬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일부 앱은 최신 운영 체제에서 제대로 작동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단순히 충돌). 더구나, 당신은 당신의 Mac의 성과가 마지막 갱신 후에 바르게 내려 갔다는 것을 주의 할지도 모른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가상 머신에서 mac os x의 병렬 복사본을 실행 하려는 경우, 당신은 너무 오래 된 맥 os x의 작업 설치 파일이 필요 합니다 더 아래로 우리는 하나를 얻을 어디에 어떤 문제가 당신이 길을 얼굴 수 있습니다 설명 해 줄 게. 중요: 이후 R 3.4.0 릴리스 우리는 지금 OS X 10.11 (엘 선장 님)과 높은 OpenMP 및 c + + 17 표준 기능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하기 위해 비 애플 툴킷을 사용 하 여 바이너리를 제공 하 고 있습니다. 패키지를 컴파일하려면 tools 디렉토리에서 도구를 다운로드 하 여 아래의 해당 노트를 읽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한 번 App 스토어 로부터 맥 OS X의 오래 된 버전을 샀 었 다 면 그것을 열고 구입 된 탭에가 라.

당신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모든 설치를 찾을 거 야. 그러나, 그것은 항상 그런 식으로 작동 하지 않습니다. 구입한 섹션에는 이전에 다운로드 한 운영 체제 목록만 표시 됩니다. 하지만 여기에 그것을 확인 하는 경로: 설치를 클릭 하면 실제로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귀하의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매력 같이 일-나는이 포장을 사용 하 여 모든 시간 git를 격상 시키고 그리고 조금 문제가 결코 없었다. 내 유일한 문제는 그것이 약간 최신의 뒤에 lags과 최고의 지원 git 패키지-정말 유감 스러운 일이 야–데이트, 말, 리눅스 버전을 유지 아니에요.

Le commentaires sont fermé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