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EIL

os x 다운로드

당신은 아마 os x의 요세미티 공개 베타 6은 기본적으로 os x 요세미티 결승전과 동일 합니다 빌드 번호 측면에서 필요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전체 설치자 및 갱신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그러나 아마 요세미티 GM 3.0 구조 또는 공중 Beta 구조에서 새롭게 하 게 불필요 할 것 이다. 다운로드 후 요세미티 (약 7 시간 이상), 내가이 아침에 당신이 업데이 트를 다운로드 화면에 « 오류가 발생 했습니다 » 인정 메시지를 보고 일어 났는 데. 난 2009 아이맥을 실행 하 고 있습니다. 그것은 프랑스가 게에서 아직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직접적인 다운로드 링크를 하시기 바랍니다 마십시오:( 당신이 찾고 있는 os x의 사본이 App 상점에서 다운로드 하 게 유효 했던 경우에 (os x 포스트 스노우 레오 파 드의 버전 이다) 제일 선택권은 Mac OS의 그 버전을 다운로드 하 고 당신이 그들의 사과를 이용할 것을 허용 하 게 기꺼이 할 누군가를 찾아내기 위한 것 이다 ID를 다시 다운로드-또는 당신을 위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행히 OS X의 사본은 그들의 계정에 고정 되지 않는다 그래서 어떤 Mac 든 지에 설치할 것 이다. 중요:이 릴리스는 clang 6.0.0와 GNU 포트란 6.1을 사용 하며, 어느 것도 Apple에서 제공 하지 않습니다. 소스에서 R 패키지를 컴파일하려는 경우 해당 도구를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해야 합니다-tools 디렉토리를 참조 하십시오. OS X 요세미티를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 많은 사용자가 현재 « 이 항목을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오류 메시지가 발생 합니다.

이는 다운로드가 Apple 서버를 통해 전파 될 수 있다는 의미로, 나중에 다시 시도해 야 합니다. 이것은 OS X 10.10 업데이트를 위해 당신의 맥을 준비 하 고 당신이 그렇게 아직 하지 않았다면 컴퓨터를 백업해 서 좋은 기회 일 것 이다. 정확히 같은 것은 나에 게 내 늦은 2012 아이맥에서 일어난, 다운로드 괜찮아 질 것 같았다, 나는 모든 법적 단계를 통해 갔는데, 하얀 화면이와 서 라인 상태 표시줄은 프로세스의 중간에 갇혀 있어. 내가 그것을 다시 놓기 위해 파워 버튼을 눌렀었지만 그것이 다른 옵션과 더불어 똑같은 흰 스크린에 (게) 나를 데 려 갔고 과정은 라인 스테이터스 바의 가운데에 (서) 다시 찔 러 진다. 나는 똑같은 결과와 더불어 그 3 번을 했다. 요세미티 벌금 설치! 하지만 난 아무 데도 무료로 iwork 다운로드가 표시 되지 않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 하 고 developer.apple.com/downloads를 방문 하면 10.3-10.6 OS X 운영 체제를 찾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 하십시오. 맥 os X 스노우 레오 파 드 10.7를 시작 하기 때문에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는 애플 OS 버전을 업데이 트의 유일한 원천이 되었다. 누구 든 지 당신이 현재 개발자 베타 버전을 이용 하 고 있다면 공공의 버전을 다운로드 하는 법을 압니까? 당신이 그것을 하기 전에, 최고의 조언은 당신의 Mac을 백업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 한 파일은 그대로 유지. 그 이외에, 그것은 오래 된 시스템 정크 파일 및 응용 프로그램 찌 꺼 기에서 Mac을 정리 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것을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귀하의 컴퓨터에 cleanmymac를 실행 하는 것입니다 (무료 다운로드 여기). 전자 우편 판은 당신이 Mac App 상점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한 다운로드 부호를 제공 한다.

당신이 그것의 위에 더 새로운 운영 체제를 설치할 수 있도록 사자 나 산 사자를 설치 하는 것 노트, 당신의 맥이 눈 표범을 달리 고 있을 필요성. 당신은 일본 이나 한국, 요세미티 설치와 같은 5 기가바이트 파일에 대 한 5-15 분 정도 걸릴 것 이라고 다운로드 속도가 나타납니다! 요세미티 다운로드가 중단 되 면 다시 시작 해 보세요. 다운로드 한 이미지의 MD5 체크섬을 확인 하 여 미러링 프로세스 중에 변조 또는 손상 되지 않았는지를 확인 하십시오. 예를 들어, r-3.5.0에 대 한 md5 체크섬을 인쇄 하는 터미널 응용 프로그램의 md5 r-3.5.0. pkg를 입력 합니다. Mac OS X 10.7 그리고 나중에 당신은 또한 app 상점에 의하여 요세미티를 다운로드 하 고 있는 동안 나가 급류에서 다운로드 하면, 그것 안전할 것 이라는 점을 pkguutil–체크 서명 r-3.5.0 사용 서명의 유효성을 검사할 수 있다?.. 제발 누군가 하지만 말해 그것은 종종 발생, 해결 방법이 가능 합니다. 그 운영 체제를 실행 하는 Mac (또는 가상 머신)에 액세스할 수 있다면 여전히 기회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입니다.

Le commentaires sont fermés.